초콜릿과 토스트가 풍부한 브라질 커피는 에스 프레소 준비에 최적화 된 블렌드의 기초입니다. 브라질은 총 생산량의 3 분의 1 이상을 담당하는 아라비카의 세계 최대 생산국입니다. 연간 50 억 개의 공장, 1 억 5 천 5 백만 ~ 4 천 5 백만 그루의 녹색 커피, 5 백만의 사람들, 300,000 명의 생산자가 있습니다.
엘살바도르, 코스타리카, 멕시코, 파나마, 온두라스 : 모두가 달콤하고 유쾌하게 가벼운 산성 노트가 두드러진 아라비카의 주 생산국입니다.
우수한 달콤한 커피의 제한된 생산지로 산도와 짙은 초콜릿 향은 모든 블렌드에 이상적이며 특히 추출커피에 적합합니다.
매년 약 1,200 만 백의 달콤한 커피를 생산하는 Columbia는 세계 Arabica의 10 %를 생산합니다.
가벼운 쓴맛과 향긋한 매운 향기가 돋보이는 풀 바디 커피를 제공합니다.
자스민과 감귤류의 노트가 살아있는 세계에서 가장 잘 세척 된 아라비카를 제공하는 커피의 전통 재배지입니다.
온난 한 기후 덕분에 커피의 향이 좋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커피를 생산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에티오피아 목자 칼디 (Kaldi)는 커피 체리(녹색 체리가 들어있는 빨간색 바깥 껍질)에서 힘을 북돋아주는 장점을 발견하고 이를 볶고 분쇄하는데 노력했습니다.
커피가 다마스쿠스, 카이로, 이스탄불에 도착합니다.
파도바의 의사 인 프로스 페로 알피니 (Prospero Alpini)는 이집트 의료 교본인 De Medicina Aegyptiorum에 커피에 대해 설명합니다.
베니스 최초의 커피 숍이 열립니다.
유럽 전역에 커피가 퍼지고 커피식물이 각 식민지로 수출됩니다.
스웨덴의 저명한 식물학자인 린네가 커피나무를Coffea 속과 식물로 분류했다.